EV (자가/영업) |
▶ 디럭스 초장축 자가용 (23인승) (A/T) |
199,840,000
|
|
▶ 디럭스 초장축 영업용 (23인승) (A/T) |
200,120,000
|
|
EV (마을버스) |
▶ 디럭스 초장축 전중문 (14인승) (A/T) |
209,490,000
|
|
▶ 디럭스 초장축 전중문 (18인승) (A/T) |
209,940,000
|
|
EV (어린이버스) |
▶ 디럭스 초장축 (33인승) (A/T) |
198,400,000
|
|
디젤 4.0 (단축) |
▶ 스탠다드 자가용 (25인승) (M/T) |
68,590,000
|
|
▶ 디럭스 자가용 (25인승) (M/T) |
71,260,000
|
|
디젤 4.0 (장축) |
▶ 슈퍼 자가용 (25인승) (M/T) |
77,560,000
|
|
▶ 슈퍼 자가용 (25인승) (A/T) |
82,760,000
|
|
▶ 슈퍼 영업용 (25인승) (M/T) |
77,850,000
|
|
▶ 슈퍼 영업용 (25인승) (A/T) |
83,050,000
|
|
▶ 슈퍼 자가용 (29인승) (M/T) |
82,860,000
|
|
▶ 스페셜 자가용 (25인승) (M/T) |
81,660,000
|
|
▶ 스페셜 자가용 (25인승) (A/T) |
85,860,000
|
|
▶ 스페셜 영업용 (25인승) (M/T) |
81,950,000
|
|
▶ 스페셜 영업용 (25인승) (A/T) |
86,150,000
|
|
▶ 골드 자가용 (25인승) (M/T) |
83,930,000
|
|
▶ 골드 자가용 (25인승) (A/T) |
88,130,000
|
|
디젤 4.0 (초장축) |
▶ 슈퍼 자가용 (29인승) (M/T) |
79,810,000
|
|
▶ 슈퍼 자가용 (29인승) (A/T) |
85,010,000
|
|
▶ 슈퍼 영업용 (29인승) (M/T) |
80,100,000
|
|
▶ 슈퍼 영업용 (29인승) (A/T) |
85,300,000
|
|
▶ 스페셜 자가용 (29인승) (M/T) |
83,810,000
|
|
▶ 스페셜 자가용 (29인승) (A/T) |
88,010,000
|
|
▶ 스페셜 영업용 (29인승) (M/T) |
84,100,000
|
|
▶ 스페셜 영업용 (29인승) (A/T) |
88,300,000
|
|
▶ 골드 자가용 (29인승) (M/T) |
86,230,000
|
|
▶ 골드 자가용 (29인승) (A/T) |
90,430,000
|
|
디젤 4.0 (장축 투어/리무진) |
▶ 투어 렌터카 (15인승) (A/T) |
91,290,000
|
|
▶ 리무진 자가용 (11인승) (A/T) |
91,700,000
|
|
디젤 4.0 (마을버스) |
▶ 디럭스 단축 전중문 (14인승) (M/T) |
68,560,000
|
|
▶ 디럭스 장축 전중문 (14인승) (M/T) |
70,460,000
|
|
▶ 디럭스 장축 전중문 (14인승) (A/T) |
74,660,000
|
|
▶ 디럭스 장축 중후문 (12인승) (M/T) |
72,960,000
|
|
▶ 디럭스 장축 중후문 (12인승) (A/T) |
77,160,000
|
|
▶ 디럭스 초장축 전중문 (14인승) (M/T) |
72,560,000
|
|
▶ 디럭스 초장축 전중문 (14인승) (A/T) |
76,760,000
|
|
디젤 4.0 (어린이버스) |
▶ 디럭스 장축 (29인승) (M/T) |
76,140,000
|
|
▶ 디럭스 장축 (29인승) (A/T) |
80,340,000
|
|
▶ 디럭스 초장축 (33인승) (M/T) |
78,590,000
|
|
▶ 디럭스 초장축 (33인승) (A/T) |
82,790,000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