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젤 2.5 1톤 2WD |
▶ 킹캡 초장축 L 라이트 (M/T) |
18,25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L 라이트 (A/T) |
19,38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L (M/T) |
18,65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L (A/T) |
19,78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GL (M/T) |
19,70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0,83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GLS (M/T) |
20,90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GLS (A/T) |
22,03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L 라이트 (M/T) |
19,54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L 라이트 (A/T) |
10,67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L (M/T) |
19,89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L (A/T) |
21,02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GL (M/T) |
20,96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GL (A/T) |
22,09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GLS (M/T) |
22,180,000
|
|
▶ 더블캡 초장축 GLS (A/T) |
23,31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L 라이트 (M/T) |
18,15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L 라이트 (A/T) |
19,28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L (M/T) |
18,50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L (A/T) |
19,63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19,55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GL (A/T) |
20,68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GLS (M/T) |
20,73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GLS (A/T) |
21,860,000
|
|
디젤 2.5 1톤 4WD |
▶ 킹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20,300,000
|
|
▶ 킹캡 장축 GL (M/T) |
20,750,000
|
|
▶ 킹캡 장축 GLS (M/T) |
22,310,000
|
|
▶ 더블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21,590,000
|
|
▶ 더블캡 장축 GL (M/T) |
22,040,000
|
|
▶ 더블캡 장축 GLS (M/T) |
23,640,000
|
|
▶ 표준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20,200,000
|
|
▶ 표준캡 장축 GL (M/T) |
20,650,000
|
|
▶ 표준캡 장축 GLS (M/T) |
22,190,000
|
|
디젤 2.5 1.2톤 2WD |
▶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1,98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GLS (M/T) |
23,39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21,88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GLS (M/T) |
23,290,000
|
|
전기 |
▶ 1톤 2WD 킹캡 초장축 GL (A/T) |
41,850,000
|
|
▶ 1톤 2WD 킹캡 초장축 GLS (A/T) |
43,700,000
|
|
LPG 2.4 1톤 2WD |
▶ 킹캡 초장축 GL (M/T) |
16,74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GLS (M/T) |
17,920,000
|
|
디젤 2.5 1톤 2WD 운전교습용 |
▶ 더블캡 초장축 L (M/T) |
17,940,000
|
|
▶ 표준캡 초장축 L (M/T) |
16,590,000
|
|
디젤 2.5 1톤 (냉동탑차) 특장차 |
▶ 냉동탑차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M/T) |
25,110,000
|
|
▶ 냉동탑차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A/T) |
26,24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M/T) |
25,47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A/T) |
26,60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표준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6,63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표준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7,76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6,71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7,84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듀얼컴프 (A/T) |
29,770,000
|
|
▶ 냉동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M/T) |
26,230,000
|
|
▶ 냉동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A/T) |
27,360,000
|
|
▶ 냉동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7,060,000
|
|
▶ 냉동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8,190,000
|
|
▶ 냉동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듀얼컴프 (A/T) |
30,140,000
|
|
디젤 2.5 1톤 (빌트인 냉동탑차/냉장탑차/냉온장탑차) 특장차 |
▶ 빌트인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7,600,000
|
|
▶ 빌트인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8,730,000
|
|
▶ 냉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싱글컴프 (A/T) |
26,710,000
|
|
▶ 냉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싱글컴프 (M/T) |
27,270,000
|
|
▶ 냉온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8,110,000
|
|
디젤 2.5 1톤 (내장탑차) 특장차 |
▶ 내장탑차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1,020,000
|
|
▶ 내장탑차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2,150,000
|
|
▶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1,120,000
|
|
▶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2,250,000
|
|
▶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2,610,000
|
|
▶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740,000
|
|
▶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5,44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1,59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2,72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표준캡 초장축 L (M/T) |
22,55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표준캡 초장축 L (A/T) |
23,68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2,88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93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5,640,000
|
|
디젤 2.5 1톤 (미닫이탑차/택배전용탑차/다용도탑차/워크스루밴) 특장차 |
▶ 미닫이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3,430,000
|
|
▶ 미닫이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4,560,000
|
|
▶ 택배전용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4,100,000
|
|
▶ 택배전용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5,230,000
|
|
▶ 다용도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870,000
|
|
▶ 워크스루밴 킹캡 초장축 L (A/T) |
28,110,000
|
|
디젤 2.5 1톤 (내장탑 파워게이트/상승 내장탑차/파워게이트/와이드 파워게이트) 특장차 |
▶ 내장탑 파워게이트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7,590,000
|
|
▶ 상승 내장탑차 킹캡 초장축 L (A/T) |
29,560,000
|
|
▶ 파워게이트 수직형(2단) 킹캡 초장축 L (M/T) |
21,910,000
|
|
▶ 파워게이트 수직형(2단)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040,000
|
|
▶ 와이드 파워게이트 턴인타입형(2단) 킹캡 초장축 L (M/T) |
24,920,000
|
|
▶ 와이드 파워게이트 턴인타입형(2단) 킹캡 초장축 L (A/T) |
26,050,000
|
|
디젤 2.5 1톤 (프리미엄 와이드 트럭) 특장차 |
▶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1,070,000
|
|
▶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2,200,000
|
|
디젤 2.5 1톤 (윙바디) 특장차 |
▶ 윙바디 수동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2,860,000
|
|
▶ 윙바디 수동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3,990,000
|
|
▶ 윙바디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3,870,000
|
|
▶ 윙바디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5,000,000
|
|
▶ 윙바디 수동식 킹캡 초장축 L (M/T) |
23,350,000
|
|
▶ 윙바디 수동식 킹캡 초장축 L (A/T) |
24,480,000
|
|
▶ 윙바디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 (M/T) |
24,520,000
|
|
▶ 윙바디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 (A/T) |
25,650,000
|
|
▶ 윙바디 수동식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6,400,000
|
|
▶ 윙바디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7,580,000
|
|
디젤 2.5 1톤 (덤프/홈로리/활어수송차) 특장차 |
▶ 덤프 일반형 4WD 킹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25,190,000
|
|
▶ 덤프 일반형 4WD 킹캡 장축 GL (M/T) |
25,600,000
|
|
▶ 덤프 일반형 4WD 킹캡 장축 GL 전동유압식 (M/T) |
25,860,000
|
|
▶ 덤프 3WAY형 4WD 킹캡 장축 GL (M/T) |
26,760,000
|
|
▶ 홈로리 2WD 킹캡 초장축 GL (M/T) |
35,840,000
|
|
▶ 홈로리 4WD 표준캡 장축 GL (M/T) |
37,250,000
|
|
▶ 활어수송차 킹캡 초장축 L (M/T) |
24,280,000
|
|
▶ 활어수송차 킹캡 초장축 L (A/T) |
25,410,000
|
|
디젤 2.5 1.2톤 (냉동탑차/내장탑차/윙바디/파워게이트) 특장차 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표준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31,14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31,21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26,95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7,020,000
|
|
▶ 윙바디 수동식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7,980,000
|
|
▶ 윙바디 전동모터식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29,480,000
|
|
▶ 윙바디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9,020,000
|
|
▶ 파워게이트 수직형(1단)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5,720,000
|
|
▶ 파워게이트 수직형(2단)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6,000,000
|
|
전기(냉동탑차/내장탑차/윙바디/파워게이트) 특장차 |
▶ 냉동탑차 저상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59,840,000
|
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59,950,000
|
|
▶ 내장탑차 저상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45,370,000
|
|
▶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46,26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46,500,000
|
|
▶ 윙바디 수동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46,910,000
|
|
▶ 파워게이트 수직형(2단) 킹캡 초장축 GL (A/T) |
45,770,000
|
|
LPG 2.4 1톤 (냉동탑차/내장탑차) 특장차 |
▶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23,060,000
|
|
▶ 냉동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24,480,000
|
|
▶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(M/T) |
19,390,000
|
|
▶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0,250,000 |
|